비트코인 마진거래란?

비트코인 마진거래란?

적은 자본으로 이익을 크게 확대할 수 있습니다.자신의 증거금을 증권회사에 맏기고 그 맏긴 증거금을 담보로 돈을 빌려서 거래하는 방식을 뜻합니다.즉 쉽게 말해 자신의 자금을 담보도 돌을 빌려서 거래하는 고위험 고수익 거래방식입니다.비트코인 상승 및 하락 모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장은 하루종일 매일 열려 있습니다.

보유하신 가상통화 가격 하락 시 위험을 헤지(hedge)하기 위해 레버리지를 이용합니다.레버리지 거래란?시장에 참가할 자금이 적어도실제 투자한 금액보다 100배 많은 금액으로 거래가 가능해진다. 시장 전망에 따라, ‘롱’(공매수) 또는 ‘숏’(공매도) 포지션을 취할 수 있다롱(공매수) 포지션을 취하면, 미래에 가격 상승을 기대한다는 뜻이고 숏(공매도) 포지션을 취하면, 미래에 가격 하락을 기대한다는 뜻이다. 레버리지 거래는 짧은 시간 동안 포지션을 유지하고 높은 수익을 내고자 하는 거래자들에게 매우 적합하게 사용됩니다. 레버리지 거래를 사용하면 아주 조그만 가격 움직임에도 상당한 이득을 볼수있으며 가격 변동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단기 변동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만약 비트코인당 가격이 $10,000달러일 때10 비트코인을 투자하고 싶다고 가정하자. 현물시장이나, 전통 거래 환경에서 이 거래를 성사하고 싶으면, 당신은 $100,000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비트코인 가격이 5% 상승하면, 당신의 자산을 $105,000달러에 매도해, $5,000달러 수익을 챙길 수 있고, 이 모든 것은 $100,000달러 투자금을 기반으로 시작했다. 그러나 100배 레버리지로 선물시장에 진입하면, 당신은 $1,000달러 금액만 투자하고 A x 100 = $100,000달러 포지션을 취할 수 있다. 가격이 5%로 상승할 때 이제 시장에서 포지션을 회수하면, 이전과 동일한 $5,000달러 수익을 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은 오직 $1,000달러 투자금을 기반으로 시작한 셈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